리뷰/제품 리뷰

애플워치se 실버 (40mm) 언박싱 (+보호필름부착까지)

Pearl_mini 2021. 8. 10. 11:36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며칠동안 앓아왔던 워치병을 완치했어요~!!

드 ! 디 ! 어 !

애플워치를 구매했습니다!! > <
넘 행복한거있죠.. ㅋㅋㅋㅋㅋ









짜란~~~

저는 쿠팡에서 로켓 배송을 통해서 구매했어요~!


애플워치 se 40mm 실버 제품 입니다.

쿠팡 로켓배송이라 역시나 결재한 뒤 바로 다음날 받아봤습니다.
로켓배송 진짜 대박!!



 




요렇게 애플 감성의 패키지로 잘 포장되어 왔어요.





저는 애플워치 시리즈 중 애플워치se를 선택했는데요,
이유가 있습니닷.




애플워치3, 6, se 스펙은 아래처럼 약간의 차이들이 있더라구요.


출처: 애플 공식홈페이지





사실 애플워치3 은 출시된 시기가 좀 지났기도 하고
화면이 작아서 no 선택!


애플워치6 랑 애플워치se 를 가지고 조금 고민했는데,
가격적인 면을 보면 애플워치6가 많이 쎄더라구요...
거의 20만원가량 차이....



그치만 높은 금액만큼의 추가 기능들 (혈중산소, 심전도, 상시표시액정)
저는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그래서 출시 시기는 6와 같았던 se로 선택!!!!






그럼 언박싱을 보러 가실까요~??




제일 바깥쪽 포장지를 시원하게 뜯어줍니다~~~~







그리고 안에를 열어보면 두개 상자가 겹쳐져 들어있어요.







그 중 위에 상자는
워치 본체와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본체 넘 귀엽.....









열어보면 이렇게 쪼꼬미가 들어있습니다. ㅋㅋㅋ






작고 소즁해....

스트랩 줄을 여러가지 다양한 색으로 사용하려면 실버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실버로 구매했어요!!!

(스페이스 그레이는 어두운 줄에만 어울리고.. 로즈골드는 좀 애매한 느낌! ㅜㅜ)



충전 케이블은 요렇게 들어있는데요, 콘센트 돼지코는 제공해주지 않아요~
그래서 없는 분들은 따로 구매하셔야 할 듯!!


 





아래 상자에는 시계 줄이 들어있어요!
저는 스포츠 밴드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신기한 게 줄이 2개가 들어있더라구요~!

시계 윗 부분 줄은 하나고, 아래 구멍부분 줄은 2개가 왔어요.

1개는 S/M 겸용, 나머지 1개는 M/L 겸용 이에요.
저는 손목이 얇아서 짧은 줄로 선택!!

이런 섬세한 배려..
조.. 좋은건가..? ㅋㅋㅋㅋ
(나는 사실 작은줄을 2개 줬으면 좋겠기도 하다ㅋㅋㅋㅋㅋ)





상자 안의 홈에 박혀있는 줄을 빼줍니다!!
빼서 시계 본체에 연결해주면 되는데요,


본체에 홈이 있는데 그 부분의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어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딸깍 소리가 나고 고정이 되더라구요~
빼는 거는 그냥 밀어봤더니 안빠지던데,,
설명서에 보니 뒤에 튀어나온 고정부분을 누르고 밀어줘야한대요!!




 

 




받자마자는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뜨네요..



그래서 바로 충전기 연결해봅니다!




 






충전잭은 자석으로 시계 뒷 부분에 탁! 하고 자동으로 달라붙더라구요~!!



손목에 착용해 본 영상이에요~~~~
넘 이쁘죠?!!!



애플워치se 40mm 실버 착용 영상

 




아이폰하고 연결은 너무 쉽게 잘되어있어서
켜기만하면 바로 슉슉 진행 가능해요.

아이폰 연결하니 마스크써도 잠금해제 잘되고!
(단 아이폰 와이파이를 켜야함!)

운동할 때 기록되고 아직까진 넘 좋은거같아요~~~~
대만족만족!!!









쿠팡에서 구매하면 2가지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1. 로켓배송으로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는 점!
2. 정가보다 조금이라도 싸게 살 수 있다는 점!

그치만 단점은 시계와 시계줄의 다양한 조합으로는
구매가 어렵다는 점!!

장, 단점을 고려해보고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애플워치 액정보호필름 부착!!



쿠팡에서 애플워치를 샀기 때문에~~
바로 같이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 제품 중 보호필름도 구매했어요!
(하루라도 안붙이고 못돌아다닐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저는 1+1 으로 2개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매했고,
제품은 아래처럼 구성되어 있어요~




 



<구성품>

알콜패드, 먼지제거스티커, 액정보호필름, 설명서, 밀대




이렇게 설명이 참 잘 나와있어요~
요거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알콜패드로 액정 표면을 닦아줍니다.






그리고 먼지 제거 스티커로 붙였다 뗐다 반복하면서
먼지 완벽 제거!





그다음엔 스피디하게 액정필름을 붙여주시면 됩니다.!!!!
(말만 간단ㅜㅜ)


요 액정보호스티커는 반이 나눠져있어서
1) 위치를 맞춰보고 2) 절반 먼저 밀대로 밀면서 부착하고,
3) 그 다음 나머지 절반도 밀대로 밀면서 부착하면 됩니다.


절반을 먼저 잘 붙여놓으니 나머지 절반은
위치가 고정되니까 걱정없이 밀어 붙이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주의사항)

- 너무 힘을 많이줘서 밀어 붙이지 않도록!
- 위치를 잘 맞춰보고 부착 직전에 먼지제거 완벽하게 하고 스피디하게 부착!
- 작은 기포는 서서히 사라지니 너무 걱정 nono~







짠! 완성!!!

절반 나눠져있던 부분에 선모양 기포?가 있고,
사이드에도 약간의 기포가 있지만 나름 성공적입니다.!!

그리고 이 기포는 하루가 채 안지나니까 사라지더라구요~~
(가로에 있는 선 자국은 하루지나도 아직 남아있긴 함 ㅠㅠ)









손목에 착용해보니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애플워치병을 앓고 계신다면...
얼른 구매하시고 완치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