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리뷰

쿠팡 체험단 초대받은 후기 (리뷰 점수 및 후기 작성 팁)

Pearl_mini 2021. 8. 13. 22:50
728x90

 

쿠팡 체험단에 초대되다!!



열심히 쿠팡에서 구매 후 후기를 남기다 보니 드디어!!
쿠팡 체험단에 초대를 받았다!


원래 후기를 남기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쇼핑몰이나 사이트에서 구매 후기를 남겨왔는데 쿠팡체험단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쿠팡 체험단 초대 되기 위한 방법!


뭔가 특별한 게 필요한 건 아니고 정말 도움이 될 만한 후기를 꾸준히 쓰다보면 랭킹도 오르고 쿠팡체험단 초대까지 온다고 했다.

그래서 하던대로 후기를 열심히 남기고 진짜 내가 살 때 고민했던 부분, 궁금했던 부분을 위주로 후기글을 남기고 사진도 깔끔하게 찍어서 첨부했다.


그랬더니 기대 안했는데 사람들이 도움이돼요 버튼을 많이 눌러줬고 랭킹이 야금야금 오르기 시작!!

그리고 나도 다른 사람의 후기가 유익했다면 도움이돼요 버튼을 눌러줘야 랭킹오르는 데 도움이 됐다.

열심히 후기 남기기 시작하고 초대받기까지 약 3개월정도 걸렸다.



쿠팡 체험단 초대 방식


화요일 저녁 5시 반쯤,
쿠팡에서 알림창이 떴다!

"쿠팡 체험단에 초대되신 걸 환영합니다!!"



쿠팡 체험단에 초대되고 나면 리뷰관리 창에서 위의 사진처럼 쿠팡체험단 창이 생긴다!!


내 점수를 보면 랭킹점수는 10,664점 이고
순위는 53,190등이었다!
도움이돼요 숫자는 46명인데,
크게 영향을 끼쳤던 후기글은 애플워치se구매 후기와 애플워치 액정필름 구매후기였다.
아이폰12미니 화이트 구매후기도!

애플 제품 관련 후기가 잘 읽혔던 것 같다.
다른 제품보다 노출이 많이 돼서 상대적으로 더 많이 눌러준 것 같기도 하다.





쿠팡 체험단 진행 방법


쿠팡 체험단 진행 방법은 이렇게 나와있다!




리뷰관리 창에서 쿠팡체험단 메뉴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무료 체험 가능한 물품들이 뜬다.

엄~~~ 청 많은데 뭘 골라야하지? 하다가 놓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급하게 좋은 물건들은 빨리 품절된다는 걸 미리 알고 있었음에도 고르다가 많이 놓쳐버렸다. 흑 ㅋㅋ




쿠팡 체험단에 있는 물품 종류


화장품, 운동용품, 인테리어용품 등등 엄청 다양하고 물품 가격대는 1만원 내외에서 5만원까지도 있다.

결국 많이 놓쳐서 나는 발목양말을 골랐다!


쿠팡체험단 메뉴에서 물건을 고른 뒤 무료 쿠폰 받기를 누르고, 그 제품을 구매하는 데에 쿠폰을 쓰면 구매완료된다!
공짜 구매 쿠폰을 주는 셈이다!

받아서 사진 3장 이상 첨부해서 꼼꼼히 후기를 남겨주면 완성-!






뭔가 아주 비싼 걸 주는 체험은 아니지만 소소한 행복을 주는 체험인 듯하다 ㅋㅋ

열심히 또 활동하면서 다음 체험단도 초대됐으면 좋겠다~
다음에 또 된다면 꼭!! 빨리 골라서 좋은 물품을 겟! 해보고싶다!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