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리뷰

에어팟 프로 언박싱 (경품 당첨으로 에어팟 프로 받음!)

Pearl_mini 2021. 8. 7. 14:33
728x90

 

에어팟 프로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서 하는 영화 관람평 이벤트에 응모를 했었는데

사실 목적은 3등 영화 관람권 2매를 받고싶어서 참여 했던건데요.

 

1등인 에어팟 프로에 당첨이 되었어요

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그래서 에어팟 프로가 생겼습니다 ㅋㅋㅋ

 

원래는 에어팟2 무선충전모델을 쓰고 있었는데 급 최신 에어팟 프로가 생긴거 있죠?!

 

 

 

아무튼 그래서 언박싱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에어팟프로 박스 상자는 에어팟 2사이즈랑 비슷한 크기에요.

 

 

제조월이 2021.05 로 써있네요 ㅎㅎ

 

 

 

 

 

포장 비닐을 뜯기 출발점~~

 

 

 

 

비닐을 뜯고서 뚜껑을 열어보면 설명서가 들어있고

설명서를 꺼내고 나면 아래쪽에 에어팟프로가 포장지에 쌓여 들어있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꺼내고 나면 아래쪽 패키지 아래에 이어폰 캡이 여분으로 사이즈별로 들어있어요.

 

 

 

 

 

기본으로 들어있는 에어팟 캡이 귀 구멍에 잘 안맞으면 캡을 교체해서 캡 사이즈를 조절해주면 될 것 같아요!

 

다행히 저는 기본캡이 잘 맞더라구요 ㅎㅎ

 

 

 

 

 

그 안에는 충전선이 들어있습니다.

애플 충전콘센트는 없고 선만 들어있어요.

 

근데 자세히 보면 선도 USB 연결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이건 좀 신기했어요.. ㅋㅋㅋ

 

저는 어차피 아이폰을 쓰니까 쓰던 충전선을 쓰면 되는데

없는 분들은 연결할 수 있는 콘센트를 사야하는 건가..? ㅋㅋㅋ

 

저는 맥북에 꽂을 수 있는 연결 잭을 받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에어팟1,2 보다 에어팟 프로가 옆으로 조금 더 넓어져서 크기는 조금 더 커진 것 같아요.

 

 

 

 

 

 

그래도 한 손안에 들어오니, 그립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

 

 

 

 

에어팟 2 무선충전 과 에어팟 프로 사이즈 비교해봤어요 !!

 

 

 

 

 

잘 몰랐는데 세로 길이는 더 짧아졌네요.

에어팟 프로가요!

대신 가로길이는 더 길어졌구요.

 

 

제가 쓰던 에어팟2

나름 케이스랑 필름 붙여서 깨끗하게 썼어요 ㅎㅎ

 

지금은 당근하여 이웃에게 갔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전 모델들과

다른부분은 큰 차이가 없었어요.

 

 

 

 

귀에 꽂는 콩나물이 크게 달라졌죠?!

캡이 생겨서 커널형으로 바뀌었고 콩나물 길이도 짧아졌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면서도 저는 살짝 멀미가 나더라구요 ㅠㅠ

 

적응하면 괜찮아진다고 하니 적응해보려구요.

 

세상 소음이 사라지니까 격리되어있는 거 같고

신기했어요 ㅋㅋㅋ

조용히 공부하거나 집중해야할 때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에어팟 프로 뚜껑만 열면 이렇게 바로 아이폰미니에 인식이 되고 폰과 연결이 됩니다요~!

 

 

 

원래 에어팟2 그대로 쓰고 경품으로 받은건 팔까~ 하다가 그냥 쓰기로 했는데요,

 

역시 최신기기가 좋긴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소중하게 써보려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