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리뷰

[다이소] 에어팟 프로 철가루방지 스티커 (단돈 1,000원!)

Pearl_mini 2021. 8. 8. 13:32
728x90

 

오늘은 제 에어팟 프로에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부착하는 포스팅입니다~~~

에어팟 제품은 본체 뚜껑에 자석이 있어서 자동으로 닫히는 거 아시죠??

근데 그 자석때문에 주변에 있는 철가루들이 조금씩 모여서 까맣게 오염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에어팟 프로에도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부착하기로 했어요.

다이소 에어팟 프로 철가루 스티커 로즈골드 ​

 

에어팟 프로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판매하는 곳들은 많은데 처음에는 쿠팡에서 저렴한거로 열심히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비싸고 평은 안좋고 그래서 구매가 늦어졌어요 ㅠㅠ

그러다가 구매평중에 다이소에서 파는거랑 차이없는데 비싸다고 하는 글을 보게 된거죠!

그래서 다이소로 달려가서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ㅎㅎ

다이소 에어팟 프로 철가루 스티커 로즈골드 ​

 

이 제품인데요~! 진짜 1,000원 실화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컬러는 로즈골드랑 실버 컬러가 있어서 한 개씩 사왔답니다 ㅎㅎ

실패할 수도 있으니까!

 

​부착 방법 간략 정리: 

부착 주변을 깨끗이 닦은 후에 모양에 맞게 부착해라.

이게 설명이에요!

뭐 잘붙이는 팁? 그런거 없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에어팟2 쓸때도 부착하면서 느꼈지만 그냥 잘 맞춰서 붙이는 방법 뿐입니다.. ㅋㅋㅋ

아래와 같이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1,000원인데도 꺠알같이 있을 건 다 들어있죠?!

초록색 1번 페이퍼를 뜯어서 에어팟 부착하려는 곳을 닦아줍니다.

1번은 알콜이 묻은 티슈같았어요!

 

잘 닦아주고, 2번을 뜯어서 마른 티슈로 다시 한 번 닦아줍니다.

 

그리고 파란색 스티커로 먼지가 남아있다면 먼지를 톡톡 부착해가면서 제거해줍니다.

그러면 에어팟 준비는 끝났고!

이제 이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부착해주는게 메인이죠~

철가루방지 스티커가 종이에서 쉽게 떼어지도록 되어있어요.

절반으로 저는 잘라서 사용했어요.

위, 아래 따로따로 하나씩 부착하려구요!

 

위에 살짝 올려놓으면 잘 맞을 줄 알았는데 안돼서 반으로 자르는게 의미가 없긴 했네요 ㅋㅋㅋ

저는 그 화장품 패드 집는 용도의 플라스틱 핀셋을 이용했어요!!

요게 일반 핀셋보다는 무디고 약해서 얇은 철가루 스티커를 다루는 데 좋더라구요!

요렇게 핀셋으로 살짝 집어들고 위치에 맞게 올려놔줍니다.

철가루 방지 스티커가 금속이라서 자석위에 착 붙어버리거든요.

그래서 위치가 안맞게 붙어버리는데 꾹 누르지 않는 한 다시 뗼 수 있으니까

살짝살짝 올려보고 안맞는 부분은 다시 들어서 고정해보고 살짝살짝 밀어보고 당겨보고 하다보면 사이드에 일정한 여백을 남기면서 잘 붙게 됩니다!

**주의**

(너무 세게 다시 뗴어내려하거나 밀다보면 얇은 쪽 스티커가 끊어질 수 있습니다!!)

잘 모양에 맞게 잡혔다 생각이 들었을때 꾹 꾹 전체적으로 잘 눌러주시면 완성~!

위쪽 먼저 붙여줬어요~!

저번 에어팟2꺼 부착할 때는 끊어지기도 하고 제대로 못붙여서 에어팟 콩나물에 상처가 나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모양으르 잘 맞추지 못하면금속으로 된 스티커이기 때문에 꺼내고 넣을때마다 소즁한 에어팟 콩나물에 상처날 수 있으니 힘들더라도 잘 맞을 때 까지 열심히 자리를 잡아주세요!

아래쪽도 마저 열심히 부착했어요!!

휴...

힘들었다...

조그만 거 들고 집중하려니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집중해서 완성 했습니다~!!!

 

어때요 이쁘죠?!!!!

단돈 1,000원으로 에어팟 프로에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부착해줬습니다 ㅎㅎㅎ

이제 오염될 위험도 없고 든든해요~!

솔직히 더 비싸게 주고 산다고 해도 누가 잘 붙여주는 거 아닌 이상 더 좋은 퀄리티가 있진 않을 것 같아요.

다이소 에어팟프로 철가루 방지 스티커 후기

- 가성비 최고!!!!

- 퀄리티도 비싼 타 제품보다 크게 떨어질 것 없음

- 아무래도 부착하지 않은 상태보다는 에어팟 프로 본체 뚜껑이 닫히고도 약간 뜨는 경향 있음! (거슬릴 수준 X)

- 대 대 대 대만족!!

어차피 실패를 할 수 있다면

싼 걸로 여러개 사서 시도해보는 게 낫지 않을까 ㅎㅎㅎ

저는 완전 강추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