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리뷰

[갤럭시 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박싱

Pearl_mini 2021. 8. 26. 20:50
728x90

얼마 전 애플워치를 구매했는데요!

그 때 엄마의 갤럭시 워치 액티브2도 함께 구매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박싱을 주제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역시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제품도

쿠팡을 통해 로켓배송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엄마가 워치 색상을 가지고 고민을 많이 하셨는데,,

결국은 핑크핑크로 골랐어요!!

<구매한 제품>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핑크골드 알루미늄 GPS 40mm

 

 

 

 

짜잔!

케이스가 애플은 길~쭉 했는데

갤럭시는 아담 하네요!!

 

상자를 열어봅니다~~~~

요렇게 시계가 들어있네요!

애플워치랑 다르게 갤럭시는 시계줄이 다 연결된 상태로

이렇게 동그랗게 말아서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중앙의 동그란 상자 안에

충전기가 들어있었어요.

패키지 크기를 최소화한 게 눈에 띄네요!

 

애플은 화이트

갤럭시는 블랙

충전기 색도 다르네요 ㅋㅋㅋ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실물이 생각보다

훨 이뻤어요~~~!!

사실 엄마도 애플워치가 더 예뻐보인다고

그치만 연동문제때문에 갤럭시 워치를 살 수 밖에 없었는데,,

막상 실물 보고 차보시고는

갤럭시 워치도 예쁘다고 좋아하셨어요 ㅎㅎ

 

 

저도 볼수록 이쁘다고 생각들더라구요~

동그란 모양 시계도 이쁜 느낌!!!

 

구조는 비슷한 것 같아요~

오른쪽에 버튼이 두 개 위 아래로 있고,

손목에 닿는 쪽이 살짝 동그랗게 튀어나와 있어요.

제 껀 아니지만 제 손목에 한 번 차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놈도 참 이쁘구만~!!

 

(움짤 만들기 맛들린 1인)

자 이제 폰하고 연결해볼까요!

엄마의 갤럭시S20과 연결을 해봅니다~

 

폰과 근처에 있으면 자동으로 연결을 실행하는 창이 뜨더라구요~

애플은 애플워치 앱이 필요하듯,

갤럭시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이 필요해요!

연결도 했고,

워치를 켜면 기본 배경화면도 핑크핑크하네요~!!

애플워치는 오른쪽위에 다이얼이 있어서

요걸 돌리면 스크롤이 가능한데

갤럭시는 화면의 둘레를 터치로 스크롤이 가능하더라구요~

요렇게 그냥 옆으로 넘길 수도 있구요!

 

애플워치만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보고나니까 이 아이도 충분히 이쁘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저는 애플의 운영체제에 익숙해서 갤럭시는 뭔가 어색했지만!

갤럭시 쓰는 분들은 충분히 만족하고 쓰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요번에 갤럭시 워치4가 액티브처럼 동그랗게 이쁘게 나온 것 같던데!

갤럭시도 요즘 제품 디자인이 많이 이뻐진거 같아요 ㅎㅎ

 

 

이상 갤럭시 워치 액티브 언박싱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