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인천 영종도 맛집] "바다드림" 인천 전복산낙지 샤브 맛집!

Pearl_mini 2021. 9. 22. 14:16
728x90

 

 

 

인천 영종도로 바람 쐬러 갔을 때 발견한 맛집 '바다드림' !!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다드림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잠진도길 46

 

바닷가 가니까 해물을 먹어줘야지~

하면서 갔어요!

도착하면 주차장도 잘 구비되어있습니다.

날씨가 원래 비가 왔었어서

그치고 시원하기에 야외 창문을 열고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앞에 바로 바닷가쪽이라

경관이 참 이쁘더라구요 ~~

뷰도 좋은 맛집!!

입구부터 철저함이 느껴집니다.

마스크 착용 필수!!

들어갈 때 순서대로

잘 지켜달라고 단호하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손소독제, QR체크, 온도체크

다 하고나면 안내를 해주십니다.

자리도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하셔서

붙어서 절대 앉게 안하시더라구요~!

믿음직.!!

메뉴는 검색해봤을 때 싯가 라고 떠서

제대로 모르고 왔는데

메뉴판에 오늘자 금액이 나와있네요~~

저희는 산낙지 전복샤브샤브 3인을 시켰어요.

가격은 꽤 쎈 편!!!

하지만 먹고 즐길려고 일하는 거라던 일행

ㅋㅋㅋㅋㅋ

맞지맞지~~

맛난거 먹으려고 돈버는 거쥐~~

기다리면서 화장실도 다녀왔는데

깨끗하고 넓었어요!

드디어 메뉴가 등장..!!

(꿀-꺽)

다시 봐도 침넘어가네요.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찍는데

사장님 말씀

"지금 찍으면 그냥 쓰레기 같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을 위해서 조리방법대로 하다보면

사진은 이쁘게 안나온대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엄청 재밌으심!!!

직접 이렇게 오셔서 설명도 해주시고

낙지도 직접 잘라주셨어요.

끓으면 조개, 전복은 꺼내고

야채 넣고 벨 눌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기본 반찬도 몇 가지 나오는데

사실 메인 먹느라 정신없어서

거의 안먹은 것 같아요 ㅎㅎㅎㅋㅋㅋ

 

요 번데기는 조금 먹은 것 같네요!

곧 들어갈 야채도 아주 푸짐하죠?

전 미나리를 못먹지만.....

아주 가득 주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프로의 손길로 걷어내고 먹을 수 있으니

큰 문제 안됨!!

국물이 아주 시원해보이죠?!!

이건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국물이 끓어서

사장님이 시킨대로 열심히

조개와 전복을 건져냈구요

야채도 때려넣었어요

사장님이 때려넣으라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벨을 누르니

사장님이 오셔서 산낙지를 익혀 주십니다!

그거 아시죠 산낙지 끓는 물에 넣을때

막 도망쳐 나오려고하는거..ㅠㅠㅠ

어으.. 불쌍해...

했더니

사장님이 "이런 분들이 제일 잘 드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쓱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정말 내가 제일 잘 먹은듯

산낙지를 완전히 익혀 먹으면

질기기 때문에 살짝만 익힌 후에 먹어야

아주 부드럽고 식감이 잘 느껴진다고 하시면서

익힌 낙지 다리를 잘라서 직접 앞접시에 놔주셨어요

ㅋㅋㅋ

사장님 친절쓰... 유머러스함까지 최고..

 

낙지 다리.. 진짜 너무너무너무

탱글탱글하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전복도 많이들어있어서

개인개인이 다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전복 되게 좋아하는데

눈치볼 필요 없이 먹었어요 ㅎㅎ

야채도 같이 양념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나더라구요!

원래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해물이 정말 가득가득한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손님 많이온다고

사진 안찍어도된다고 ㅋㅋㅋㅋㅋㅋ

하셨지만 저는 넘 맛있었기 때문에 올리고싶어요!!!!

인천에 바람쐬러 오시는 분들~~

맛있는 해물 전복, 산낙지 즐기고 싶으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