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죽전 맛집] 칸지고고 분위기 좋은 중식당 후기!!

Pearl_mini 2021. 9. 8. 12:48
728x90






오늘은 얼마 전 친구와 함께 다녀왔던 죽전역 근처 중식당

칸지고고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칸지고고 죽전점​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01

 

업시간

11:00~22:00

15:00~17:00 break time(평일만)

 

이용안내

주차 가능 (계산 후 등록요청)

 

칸지고고는 죽전역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는 중식당이에요.

 

칸지고고가 위치해 있는 건물은

뭔가 음식점 등 가게들이 모여있는 상가 건물인데

아울렛 느낌도 나고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문 안연 곳도 많고 비어있는 가게도 많긴 했지만

활성화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곳!!

 

 

입구로 들어오면 주차장이 바로 1층에 넓게 자리하고 있으니

편하게 주차하고 2층으로 올라오면 됩니다.

주차는 식사 후에 등록요청하면 정산해주십니다!

 

 

 

 

 

외관이에요! 파릇파릇한 식물들이 많네요 ㅎㅎ

 

가게 입구 간판에는 네이버 사진리뷰를 올리면 음료서비스를 준다는 내용이 적혀있어요.

저희도 리뷰를 올리고 음료수를 겟! 해야겠다고 생각했죠 >, <

 

 

 

 

 

 

가게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예상했던 중식당의 느낌은 아니라서 좀 놀랐어요!

 

뭔가.. 막 부리또를 팔 것 같은 느낌의 가게!

ㅋㅋㅋㅋㅋㅋ

 

 

 

중요한 QR체크인부터 하고 들어갑니다~!!

 

 

 

 

 

중식당의 기본 메뉴 단무지와 짜사이~~~ 가 나왔어요.

 

 

 

 

 

칸지고고 죽전점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이더라구요.

 

 

 

 

 

 

저희는 창가쪽 테이블에 앉았는데

중앙에도 많은 테이블 자리가 있었고,

 

룸 형태로도 여러 개가 있어서

일행끼리 와서 룸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에어컨도 빵빵하고 굉장히 시원했습니다.!

 

천장에 매달려 있는 별도 참 귀여웠어요 ㅋㅋㅋ

 

 

 

 

 

 

메뉴판을 가져다주셔서 메뉴판을 다 찍어왔습니다!

메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일반 중식당 메뉴와 같아요 ㅎㅎ

 

 

 

 

 

 

하 먹고싶은게 너무 많은 우리여서..

결국 두명이서 런치 세트 메뉴 3개짜리를 시켜버렸어요..

 

A set

짜장면

탕수육

짬뽕

(3.6)

 

 

짜장면도 짬뽕도 탕수육도 먹고싶었거든요 ㅠㅠ

많을 거 알았지만,, 휴,, ㅋㅋㅋㅋㅋ

 

 

 

 

 

 

 

 

칸지고고 물은 일반 생수 아니고 차로 주시더라구요~!

중식당은 대부분 차를 주시는 듯!!

 

이 물 맛있었어요 ㅎㅎ

 

 

 

 

기다리다가 드디어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탕수육 비주얼 좀 보세요~

진짜 겉바 느낌 느껴지시죠 ㅋㅋㅋㅋ

 

 

금방 튀겨져서 뜨끈뜨끈~

완전 겉바속촉이더라구요!

 

 

 

 

 

 

찍먹파인 저는 탕수육을 얼른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어요.

 

 

 

 

고기가 도톰한데 부드러웠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적당히 달달해서 계속 찍어먹었어요 ㅎㅎ

 

 

짜장면도 등장~!

 

 

 

 

 

짜장면 위에 데코가 넘 귀여워요 ㅎㅎ

윤기가 좔좔 흐르는 걸 보니 언능 먹고싶어졌어요.

 

 

친구야 비비는거 찍을게 신나게 비벼줘~~~~

 

열심히 비벼주는 내 칭구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명나게 비비고있져

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그렇습니다.

 

 

 

 

 

 

신나게 비빈 짜장면을 먹어봤어요!

 

 

여러분 이 윤기가 보이시나요..!!!ㅋㅋㅋ

 

 

 

 

 

칸지고고 짜장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짜장 소스도 적당히 달짝지근 짭짤해서 좋았고요.

면 두께도 적당해서 소스하고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단무지랑 같이 먹어주면 꿀-맛!

 

 

 

 

 

짬뽕도 등장했어요!

 

와 양 많다 남기겠다 벌써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해물이랑 야채 너무 푸짐한 거 아닙니까..

 

 

 

 

 

이렇게 중식당 와서 먹고나면

집에서 시켜먹는 게 참 빈약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식당에서 먹으면 양부터가 다른 느낌이라서요 ㅠㅠ

 

 

너무 맛있게 먹느라고 짬뽕 먹는 사진은 거의 못찍었나봐요!

 

 

양이 많아서 결국 남기긴 했지만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온 가게였어요~!

 

 

 

후식으로 과일까지 주신 쎈쓰-!! ㅋㅋㅋ

 

 

 

 

 

 

 

죽전역 근처 맛집 칸지고고 추천드립니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