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안양 맛집] 비산동 떡볶이 맛집, 우리 할매 떡볶이 (입짧은 햇님이 먹었던 가래떡볶이!!)

Pearl_mini 2021. 9. 18. 23:0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우리할매떡볶이를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입짧은 햇님 다들 아시죠?

햇님이 방송에서 먹었던 가래떡볶이

그리고 놀라운토요일에도 나왔던 떡볶이에요~!

제가 사는 안양에도 체인점이 생겨서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 <

우리할매떡볶이 안양비산점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133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이용정보

주차가능(30분 이내 무료외에는 추가 등록)

 

 

 

 

주소 2층을 꼭 확인하세요~!

저는 찾아보고 가는데 층수가 안나와있어서..

그리고 상가 간판에도 상가이름 엄청 많고

새로 생겨서인지 아직 간판이 안붙어있더라구요..

찾아가실 분들은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엘레베이터 타면 바로 문앞에서 왼쪽에 있어요~!

안양 비산점 우리 할매 떡볶이는 옛날 떡볶이 전문점이에요.

물론 매장에서 먹을 수 있지만

저는 포장해서 가져가기로 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ㅠㅠ

우리 할매 떡볶이 안양 비산점은

매장은 아담한 크기이고

가게 앞쪽에 바로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카드결재만 가능하고

현금결재하시려면 매장안 카운터로 가셔서 직접 결재하셔야 할 것 같아요.

 

입짧은 햇님이 먹는 캡쳐본도 붙어있어요.

넘 맛있어보인다.. 가래떡!!

가래떡세트

(눈꽃치즈 토핑추가)

통오징어튀김

저는 이렇게 메뉴 주문을 했습니다!

 

새로 생긴 가게답게!

화환들도 있고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아주 많았어요~!!

포장해서 집에 도착했습니다.

두근두근 > <

너무너무 배가 고프기도 했고!

포장해오는 동안 이 냄새가....

장난아니어서 얼른 먹고싶었어요 ㅋㅋ

크..

가래떡볶이입니다!!

가래떡 아주 영롱해요~~

그 위에 눈꽃치즈 토핑인데

오는 중에 형태를 잃어버려서 넘 아쉬워요ㅠㅠ

아마 바로 먹었으면 눈꽃모양도 볼 수 있었을텐데!

세트에 들어있던 오뎅~!

위에는 튀김과 아래에 순대 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통오징어 튀김!❤️

👏🏻👏🏻👏🏻👏🏻👏🏻

요 통오징어 튀김 냄새가

오는내내 절 힘들게 했어요! ㅋㅋㅋ

짜잔~!

모든 메뉴를 펼쳐놨어요 ㅋㅋㅋ

먼저 가래떡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어요.

물론 그냥 드셔도 되겠죠? ㅎㅎ

가래떡이 증말 쫀득쬔득 해요~!!!

너무 좋아하는 쫀득한 떡!!🤭❤️

튀김류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어요 ㅎㅎ

 

 

어묵도 잘라서 이렇게 먹기좋는 크기로~

그래서 맛은?!!

가래떡볶이

너무너무 맛있다!!! 최고❤️

눈꽃치즈 토핑 때문인지 매운맛은 적당해서 좋았다.

가래떡은 쫀득쫀득해서 진짜 씹는맛 최고..

통오징어 튀김

오징어가 통통하고 크기도 커서 양도 많고 짱맛있다!

튀김때문에 겉은 바삭바삭😆

순대

무난한 순대의 맛이었다! 맛있음!

어묵

어묵도 무난한 어묵맛~!

국물이 맛있어서 계속 떠먹었다 ㅎㅎ

떡볶이 참 좋아하는데

여기 정말 맛나네요~!!

밀떡도 좋지만 할매떡볶이에서

가래떡볶이는 못잊고 또 재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쫀득쫀득 가래떡볶이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