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안양 맛집] 모찌모찌브레드 🍞 마늘빵 맛난 빵집!

Pearl_mini 2021. 9. 12. 12:03
728x90

 

 

오늘은 빵순이인 제가 최근에

처음 가봤던 일번가 빵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안양 일번가 가는 큰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운 위치에요!

운동끝나고 지나가다가 발견했는데

모찌모찌한 빵이라니..

넘 쫀득쫀득 맛날 것 같아서

지나치지못하고 들어가버렸어요 ㅋㅋㅋ

가게는 아담한 크기로

케이크아웃만 가능한 것 같았어요!

식빵도 많고 다른 개별 빵들도

여러종류가 있더라구요~!!

신나서 한참을 사진찍으면서

구경했어요 ㅎㅎ

유기농 통밍 식빵도 있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빵 느낌이 강했어요~!

초코 묻은 크로와상,

단팥빵, 스콘 메뉴도 많더라구요

 

여느 빵집들처럼

슈크림빵도 잇구요!!

인절미빵 고구마빵 치즈빵

다먹고싶네요ㅠㅠㅠㅠㅠ

 

고민고민끝에 저는 이렇게 사려고 합니다!!

슈크림 빵, 단팥빵, 마늘빵!!

이곳은 안양 페이 경기지역화폐

카드도 사용이 가능한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안양페이로 결재했어요 ㅎㅎ

사서 나오는 길!

안양일번가 출구 14번 바로 앞이라

찾기 참 쉽죠?!!

오자마자 운동 끝나고 허기짐에..

슈크림빵부터 먹어봅니다!!

 

모찌모찌 브레드의

슈크림빵은

슈크림이 아주 가득 들어있어요!!

빵은 쫀득쫀득한데

슈크림이 많이 안달아서 물리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겉에 뿌려진 슈가파우더가

달달합니다 ❣️

슈크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정말 최고인 빵이 될 듯 해요!!!

마늘빵도 먹어보겠습니다!!

보통 마늘빵은 바게트로 만들어서

많이 딱딱한데

모찌모찌 브레드 마늘빵은

식빵을 이용해서 만든거라

그저 촉촉.. 쫀득🥺🧡💛💚

이거 증말 최고맛나요!!

슈크림빵보다도 이게 더 맛있어요저는

추천추천!!!!

단팥빵은 예상한 그 단팥빵 맛이었습니다!!

팥이 많이 안달아서 좋더라구요~~

그치만 가격은 좀 비싸다 싶은 느낌입니다 ㅎㅎ

 

제 추천 픽은 마늘빵으로 하겠습니다!

 

안양에 쫀득쫀득 맛있는 빵

찾으시면 모찌모찌 브레드를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다음에 또 가면

다른 종류 빵을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