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시흥 맛집] 모임하기 좋은 두부요리 전문점 콩이랑 두부랑

Pearl_mini 2021. 9. 14. 20:36
728x90

 




얼마 전 부모님과 두부요리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요즘 운동하면서 단백질 먹기 아주 열심이라구요~~
근데 두부요리 전문점이라니!!

단백질 제대로 섭취하고 와야겠다고 마음먹고 갔습니다 ㅎㅎㅎ





두부랑 콩이랑


영업시간
11:00 ~ 21:00
(평일 3~5시 브레이크타임)

이용정보
주차가능


콩이랑 두부랑 이라는 가게구요~!!
위치는 시흥에 있습니다.


주변에 장어, 백숙 등등 여러 식당들이 있는 곳에 있더라구요.


저녁에 좀 늦게 도착을 했는데
경관이 너무너무 이쁜거 있죠~!

가게 사진이 이렇게 이쁠일인가 ㅎㅎㅎ

조명이 반짝반짝해서 가게 사진을 여러장 찍어버렸어요 ㅋㅋㅋ

시흥 맛집 콩이랑두부랑은 주차장도 넓게 잘 구비되어있어서
차량으로 오시면 좋을 곳이에요!




가게에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끔 되어있었고,
가게는 꽤 넓직~~ 하더라구요.


그리고 룸 형태로 되어있어서
모임을 갖기에도 정말 좋을 가게였어요!



벽에 붙어있는 내용!!

두부, 콩비지, 콩물을 만드는 재료 콩은 국내산!!이구요
두부는 물론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 단호박 두부!!
넘 먹어보고싶어요 궁금궁금








저희도 룸에 앉아서 메뉴를 둘러봤어요.




저희는

두부랑 정식 2인 (40,000원)
- 된장찌개
청국장 (9,000원)
소주 (4,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정식이 양이 많을 것 같아서
하나는 청국장 식사메뉴로 시켜서
셋이서 골고루 섞어먹기로 했습니다.






메뉴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콩이랑 두부랑에서 두부랑 정식이 정말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요,

메인 메뉴 중 하나인 직화불고기!

그리고 보쌈!!!






특히 요 보쌈 비주얼 장난없죠~!!!

노오란 단호박 두부가 특히 맛이 너무나 궁금하더라구요.

그리고 두부랑 먹을 수 있게 볶음김치도 나오고
보쌈하고 먹기좋은 무말랭이도 나오더라구요.




아직 다 메뉴가 나오지 않았는데도
벌써 엄청 풍부하죠?!!




도토리묵, 명이나물, 김치, 숙주나물, 버섯, 콩자반 등등등~~~
양이 정말 푸짐해서 골고루 많은 음식들을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반찬이 많아도 맛이 없으면 별론데..
여기는 진짜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부모님과 저 모두 만족했답니다!



울 아빠가 좋아하는 쐬주... ㅎ_ㅎ
항상 소주를 시키면서
집에 갈땐 너가 운전해라~
하는 울아빠... ㅋㅋㅋㅋㅋ



자 단호박 두부를 먹어볼까요!!



단호박 두부는 노란색이라 뭔가 더 신기하고
먹어보고싶더라구요.

보쌈과 볶음김치랑 같이 먹어봤어요 ㅎㅎ


 


단호박 두부는 막 단호박 맛이 나는 건 아닌데
뭔가 일반 두부보다 담백한 느낌인 것 같았어요~!
만족스러웠습니다!!


찌개류도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먼저 청국장!!!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와 여기 청국장 진짜 진심 맛있어요..
찐한게 막 짜기만하고 그런것도 아니고
정말 진~한 청국장 느낌!!?

맛있어서 밥말아서 막 비벼먹고싶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비지찌개!!





전 이렇게 하얀 비지찌개를 처음 먹어봤어요.
항상 김치가 들어가있는 빨간색 비지찌개만 먹어봤었는데
하얀색이라 약간 먹기 싫더라고요 처음엔..


근데 한 숟갈 떠먹었는데 이게 무슨일이고..
진짜 최고 맛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모든 메뉴 중 요 비지찌개가 제일 맛있었어요.!!!!!


짭짤하면서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계속 떠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진짜 비지찌개 강추입니다!!



그리고 황태구이~!!





요 황태구이도 진짜 맛있어요!
매콤한 양념에 황태도 촉촉하고
그래도 가시는 좀 있으니까 잘 발라드셔야해요~!!

저희 엄마는 매콤 양념을 좋아하셔서 맛있게 잘 드셨어요 ㅎㅎ




저는 고기파라서
요 직화불고기를 많이 먹었네요 ㅋㅋㅋ




따뜻한 밥에다가 올려서 먹으니까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모든 찌개가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크흑 하지만 내 원픽은 이 비지찌개....
넘나 맛있어.....최고야...






황태구이도 쭉쭉 찢어서 먹어주기~~~
울 아빠 황태구이 찢는 솜씨 구경하세요 ㅋㅋㅋㅋ


 





보쌈은 이번엔 명이나물에 싸서 먹어봤어요 ㅎㅎ
이것도 꿀맛!!




그리고 후식으로 콩물도 나옵니다.
요거는 마치~
콩국수 육수 느낌???

짭짤 꾸덕 고소 한 맛입니다!!
입가심으로 좋더라고요 ㅎㅎ

 

콩이랑 두부랑 맛본 후기!!


집에서 거리가 조금 있긴 하지만
정말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또 오게 될 것 같다!!
재방문의사 있음!

메인인 콩, 두부 요리 뿐 아니라 다른 반찬들도 다 맛있다.

룸 형태로 되어있어 모임하기 좋을 것 같고,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는 한정식집 좋아하신다면 강추합니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