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물왕저수지, 목감 맛집] 방태 막국수 - 막국수와 보쌈 맛있는 집!!!

Pearl_mini 2021. 9. 7. 11:32
728x90

 

지난 주말 친구랑 물왕저수지에 놀러갔다 왔는데요

맛집을 열심히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

방태막국수 집이에요!

​방태 막국수 물왕저수지점


영업시간

10:30~21:00

이용정보

주차가능

(주차장 가게 앞이 꽉 찼으면 오른쪽으로 내려가서 뒤쪽에 주차 가능)

체인점인줄 모르고 다녀왔는데

포스팅 쓰면서 보니 체인점이네요 ㅎㅎㅎ

막국수보다도 보쌈이 아주 맛나보여서

고기파인 친구와 방문하게 됐습니다!

저는 가게 앞에만 주차장이 이렇게 있는 줄 알고

자리가 나오기를 기다리다가 주차했는데

저 사진에 고춧가루 판매 쪽으로 길로 들어가시면

주차장이 더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용 ㅎㅎ

가게안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싸인들이 있네요~!

유명인들도 많이 다녀갔나봐요!😆

매장크기는 적당했어요.

엄청 넓지도 엄청 좁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가게가 깨끗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막국수랑 감자전 보쌈 떡갈비 등

다 맛있어보이는 메뉴들이라 눈이 막 돌아가고 ㅜㅜ

다먹고싶었는데!!

친구랑 둘이 갔기 때문에....

다 먹고싶은 마음을 누르고 ㅋㅋㅋ

보쌈과 비빔 막국수 하나를 시켰어요.

비빔막국수 (8,000)

접시보쌈 (22,000)

 

기본 반찬들은 간단하게 나왔어요~!

백김치랑 열무김치, 냉이나물이 나왔네요~~

보쌈이 먼저 두두등장!!!!!!!!

 

윤기 보이시나요..? 대박...

요요 보쌈 옆에 같이나온 식해도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보쌈이 야들야들 아주 부드러워보이죠 ㅎㅎ

 

같이나온 무말랭이도!!

뭔가 귀엽게 동그랗게 뭉쳐져있닷 ㅋㅋ

무말랭이 얹어서

보쌈 한 입 먹어봅니다!!

 

진짜 꿀맛이에요 ㅠㅠ

보쌈이 입 안에서 막 녹아요~~!!

그 와중에 비빔 막국수도 등장했어요!!

막국수 양이 아주 어마어마해서

하나만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보쌈과 막국수~!

막국수를 마구마구 잘라주기~~

육수도 넣어서 먹었어요! ㅎㅎ

육수도 맛나서

적당히 넣어먹으니까

물+비빔 막국수느낌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신나게 비벼서 먹었습니닷

비빔 막국수 양념에 따로 식초나 겨자를 넣지는 않았어요!

기본 양념만으로도 친구랑 저랑 다 만족했거든요.

 

보쌈에 나오는 식해를 올려서 같이 먹어도

완전 꿀맛!!

 

 

보쌈은 명이 나물이랑 식해를 곁들여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방태막국수 물왕저수지점 후기

빔막국수

- 양념 간도 적당하고 달달해서 맛있었다!

- 양이 많은편!!

접시보쌈

- 가격 대비 양은 아주 많지는 않았다.

- 그치만 보쌈은 퍽퍽하거나 딱딱하지않거 부드럽고 야들야들 엄청 맛있었다!

-명태 식해도 부드럽고 양념이 아주 맛났다!!

물왕저수지에 오시면 한 번쯤 드시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