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광명 맛집] 소하동 촌장골 돼지갈비 진짜 맛난 곳!!

Pearl_mini 2021. 9. 2. 21:1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갈비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명에 있는 촌장골 이라는 곳이에요!

촌장골

- 주소: 경기도 광명시 소하로 109번길 16
- 이용정보: 주차 가능 (여유있음)

 

소하초,중,고 바로 근처에 있고

주차 가능하니 차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1층에 주차하고 2층에 가게가 있는 구조에요.

주차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계단 벽면에 여러 메뉴 소개가 있네요!

예약하고 오는 손님들도 많은 것 같았어요.

요즘은 코로나라 힘들지만요ㅠㅠ

가게 카운터가 있고 왼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직원분들이 자리 안내를 해주십니다~!

 

 

 

포장해서도 많이 가져가시는 것 같아요.

냉장고에 제품들도 있고,

한쪽에는 쌈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그래서 쌈은 직접 가져다가 먹을 수 있는데요,

종류별로 골라서 원하는 양을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광명 촌장골은

매장 내부도 참 넓직합니다!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꽤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맛집이야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합니다.

광명 촌장골 메뉴 찍어왔어요!

참고해주세요 ㅎㅎ

 

저희는

프리미엄 돼지양념구이(14,000원) 3개

주문했습니다~!

목심으로 만든 양념갈비가 저는 좋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생긴 그릴에다가 고기를 올립니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올려주고 뒤집고 잘라주고 다 해주십니다.

광명 촌장골은 밑반찬이 엄청 잘나와요!

아마 그래서 고기 가격도 좀 있구나 싶어요~!

왜냐면 고기만 포장해가면 30% 세일해주거든요.

저는 이 날 식사하고 포장 세일 이벤트 50%하길래 2인분 포장해왔어요 ㅎㅎ

이벤트 안할때는 30%세일가격으로 포장해갈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샐러드와 짱아찌

갈비와 뗄 수 없는 파트너 양파절임!

그리고 도토리묵, 단호박 샐러드, 해파리냉채 등

 

이렇게 밑반찬이 많아서

반찬들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ㅋㅋㅋ

쌈은 먹을만큼 담아왔어요.

저는 당귀를 안먹지만 부모님은 당귀와 다른종류 상추쌈도 가져오셨어요!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가고 있어요~~~

두근두근

 

 

 

 

열심히 밑반찬을 먹다보니 고기가 익었어요!

존맛탱 갈비 맛을 봅니다!

첫 고기는 쌈안싸고 고기 그대로 먹는 걸 좋아해서

양파랑 한 덩이 먹었어요ㅋㅋ

역시 입안에서 녹습니다 ㅜㅜ

갈비 양념도 단짠단짠해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상추쌈도 싸서 한입!

이 날 제 생일이라서

같이 상추쌈 짠 한 번 해봤어요 ㅋㅋㅋㅋㅋ

 

후식으로 냉면도 시켰습니다!

후식냉면, 식사냉면 따로 있으니까

저희처럼 배부르신 데 냉면으로 입가심 하고싶으시면 후식냉면을 시켜드세요~!

물냉면과

 

비빔냉면 입니다!

 

냉면은 기대안했었는데 물냉면 비빔냉면 둘 다 괜찮았어요! ㅋㅋㅋ

 

 

 

촌장골 후기​

갈비 맛은 최고!! 단짠단짠 양념 맛나고 고기는 부드럽다~!

밑반찬이 맛있고 여러가지 나와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냉면도 맛있어서 입가심으로 후식냉면 시켜먹는 것도 추천!

 

 

 

 

이상 찐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