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광명역 맛집] 자연 한 그릇 채선당 샤브샤브 🥬

Pearl_mini 2021. 8. 28. 11:43
728x90

 

 

채선당 샤브샤브는 광명 아울렛 안에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원래 식당가는 대부분 5층에 있지만!

채선당 샤브샤브는 특이하게 2층에 있답니다.

 

 

매장 입구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배고파서 허겁지겁 들어가느라고..ㅋㅋㅋㅋ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쪽에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으실 거에요.

들어가면 QR체크인 하고 자리 안내를 받습니다.

메뉴는 간단하죠!

아래와 같이 나와있는데

 

저희는 호주산 스페셜쇠고기샤브 2인 주문을 합니다.

육수가 순한맛, 매운맛 2가지 중 선택 가능한데

저희는 매운맛으로!!

사실 매운건 아니고 국물색이 빨갛고

살짝 얼큰한 느낌일 뿐이라 ㅎㅎ

매운거 못드시는 분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채선당 샤브샤브의 경우

가격은 평일 점심이 제일 저렴하니,,

(호주산 기준 평일 점심 13,800원, 이 외에는 17,800원)

평일 가능하신 분들은 점심때 와서 드시는게 좋아요!

평일 저녁 = 주말이랑 동일 ㅠ_ㅠ

샤브샤브 육수가 끓는 동안~

샐러드바에서 재료들을 직접 가지고 오면 됩니다!

저는 소스부터 준비~~~

샤브 소스를 맛있게 만들어먹을 수 있는

조합도 앞에 나와있어서

비슷하게 만들어 먹어도 되고 ㅎㅎ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어도 돼요.

저는 추천해준대로 한번 만들어봤는데!!

이거 고추가 이렇게 매운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맵찔이 분들은 절대 이렇게 만들어먹지 마세요...

고추는 아주 조금만...!!!

저는 이따그래서 먹다가 놀라서

고추 빼고 다시 만들어 먹었답니다 ㅋㅋㅋ

(울 엄마는 매운거 맛있다고 잘 드심..!!!)

채선당 매장을 한 번 쭉 둘러볼까요?

매장이 엄청 넓어요~

비좁게 돌아다니지 않아도 돼서 좋더라구요!

육수는 이렇게 빨갛게 나왔어요.

인덕션을 켜서 끓여봅니다!

저랑 엄마는 샤브샤브를 엄청 좋아하는데

특히 야채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ㅎㅎ

사실 스위트칠리 소스가 맛있어서

또 잘 먹는것같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잔뜩 가지고 왔습니다.

첫 번째 접시~~

그리고 소고기도 나왔네요!

소고기 양은 그렇게 많진 않아요~

그래도 고기보다 야채를 많이 먹으니까 만족 ㅎㅎ

그리고 샐러드바에서 잔뜩

메뉴들을 가지고 왔어요.

샐러드랑 쫄면이랑 겉절이 김치!

묵, 잡채 잔뜩 가지고왔어요 배고파서..ㅋㅋㅋ

근데 맛없는 메뉴가 없고

여기 떠온 메뉴 다 맛있었어요~!

자연 한 그릇 채선당 샤브샤브

샐러드바 한바퀴 돌면서 사진을 찍어왔어요 ㅎㅎ

몇 번 와봐서 알게된 사실은

메뉴는 점심이든 저녁이든 거의 변화 없는 것 같아요!

몇 가지 메뉴가 추가되고 빠지고 하긴 하는데

거의 다 동일한 것 같아요.

눈으로 쭉 구경 해보세요~~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야채!

그리고 아래는 국수류 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우리는 칼국수 대신 죽 만들어먹을거니 패쓰~~

매장이 이렇게나 넓답니다!

거리두기 가능하니 걱정 좀 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아 참 그리고 식기류도 직접 가지고 가셔야해요.

중앙에 있으니까 잘 챙겨가기!

움푹 파인 그릇을 앞접시로 쓰고,

수저랑 젓가락 챙겨가시면 됩니다.

아 이 피자도 맛있는데

이번에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ㅠㅠ

배 안부르실 때 피자 꼭 한 조각 드셔보세요 ㅎㅎ

그리고 여기 잡채 맛집입니다!

잡채도 맛나구 떡볶이도 맛나요~~

다 맛있네 이거.. ㅋㅋㅋ

이 스파게티 먹어보고 싶었는데

못먹엇어요 ㅠㅠㅠ

혹시 누가 드셔보시면 맛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이렇게 밥류도 준비되어있고,

물론 뒤쪽에 맨밥도 있어요 ㅎㅎ

디저트류도 몇 가지 있더라구요~

잘 안먹긴 하는데

한 개 먹었을때 맛 괜찮았어요 쏘쏘~

 

 

요거트도 맛괜찮더라구요 ㅎㅎ

흑 맛난게 너무많은데

다 먹지 못하는 게 슬프다 ㅠㅠ

월남쌈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재료가 준비되어있어서

그릇에다 재료를 담아가서

샤브샤브 다먹고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더울때 먹으면 좋은 메밀도 있네요 ㅎㅎㅎ

이제 자리에 와서 샤브샤브를 먹으려는데

이 소스..

너무매운거있죠ㅠㅠㅠㅠㅠㅠ

먹어보려다 포기했어요!!ㅋㅋㅋㅋㅋ

육수가 끓어서 야채를

몽땅 때려 넣었어요!

소고기도 익혀보자~~~

와 너무맛있겠다 맞죠

소고기랑 잘 익은 배추를 같이 집어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ㅋㅋ

크.. 넘 맛있어요 ㅠㅠ

소고기랑 야채 촉촉해가지고

거기다가 소스 새콤달콤해서

계속 들어가요 ㅋㅋㅋ

다른 거 먹으면 조금밖에 못먹는데

샤브샤브먹으면 엄청 많이 먹어요

최애음식~~ 😊

 

결국 소스를 다시 떠옴요 ~~~ 힣

고추랑 마늘 빼버렸어요 ㅋㅋㅋ

계속 손이가요 손이가

무한으로 퍼서 먹었어요 ㅋㅋㅋ

야채 2차로 떠서 또 때려넣습니다

샤브샤브를 다 먹어갈 쯤

죽 만들어먹을 재료를 가지고 왔어요 ㅎㅎ

날계란이랑

밥, 당근, 부추, 김, 참기름~~

샤브샤브 국물이 남아있으면

그릇하나에 다 부어서 덜어주고

5국자정도만 넣고 같이비벼줍니다 ㅎㅎ

국물은 추가로 조금씩 더 넣어주면서

비벼도 되니까

적게 넣는게 좋은 것 같아요..

많이 넣었다가 계속 무한으로 쫄일뻔한적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거 분명 맛있는데

사진은 왜 쓰레기같죠

막 좀 비위 안좋아서 속 안좋으신 분..

계실까요..?ㅠㅠ

이거 맛있는 샤브샤브 죽이랍니다!

뭐 암튼 저는 맛있게 먹엇어요 ㅠㅠㅠㅠ

보시기 불편하셨다면 죄송...😢

이제 후식으로 갑니다~~~

채선당에 아이스크림도 있구요!

커피도 내려먹을 수 있어요~~

탄산음료도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포스팅으로 정리하다 보니까

평일 점심 가격 13,800원에

이렇게 다양하게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게

새삼 가성비 엄청 좋다고 느껴지네요 ㅋㅋㅋ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채선당!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