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리뷰

[광명 롯데 아울렛] 나이키 힙색 내돈내산 리뷰!! (가성비 굿!)

Pearl_mini 2021. 9. 15. 17:25
728x90

 

요즘 제가 운동을 열심히 다니다 보니까

운동복도 많이 사고

부가적으로 필요한 것들이 많아졌어요.

그 중에 운동하러 왔다갔다 이동할 때

가방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편한 운동복장으로 가는데

평소 매던 가방을 매기도 애매하고 해서

최근에 나이키 힙색을 구매하였습니다!!!

 

 

짜잔~!!

나이키 힙색은 여러군데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많은 경로로 구매 가능한데

저는 광명 아울렛 안에 있는 나이키 매장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마침 포인트가 5000점 사용 가능했어서

온라인에서 할인하여 판매하는 곳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정가로 25,000원 인데

포인트 사용해서 20,000원에 득템! 😆

 

 

온라인에서도 1만원 후반 금액으로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치만 배송료 3,000원이 또 추가됨 🥲

저는 오프라인에서 바로 구매해서 겟했슴다

포인트 쓰시는게 아니면 오프라인 구매가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소듕한 가방포장 비닐을 열어볼까요??

나이키 힙색

짜잔~~~

참 심플하고 무난하죠?

ㅋㅋㅋㅋㅋㅋ

화려한 디자인 안좋아하는 타입이라

깔끔하니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매장에 보니까

완전 투명한 힙색이 있던데

여름에 시원한 느낌이긴 하지만

속이 다 보이니 뭔가 부끄럽..

ㅋㅋㅋㅋㅋㅋㅋ

나이키 힙색

수납을 살펴볼게요.

우선 맨 앞에 보이는 지퍼를 열면

요렇게 넓은 수납공간이 있구요,

안쪽에 그물망 주머니가 또 있네요!

굴러다니지 않도록

작은 물품을 넣으면 고정되고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몰랐는데

뒤쪽에 지퍼가 또 있더라구요??

이렇게 수납공간이 넓었군..

(자세히 보지 않고 샀다는 증거 ㅋㅋㅋㅋㅋ)

앞에있는 메인 수납 부분보다는

얇지만

몸쪽에 붙는 주머니라서

좀 더 중요한 물품을 넣으면 될 것 같아요~!!

가방끈은 취향에 맞게 조절해서 쓰실 수 있어요.

고무줄로 고정되어있는

줄을 풀거나 당겨서

몸쪽에 딱 붙이거나

늘어트려서 맬 수 있어요!

한 번 매봤는데

어떤가요? ㅋㅋㅋ

확실히 편하게 운동다닐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텀블러도 하나 들어가고,

간단하게 지갑 휴대폰 정도 챙길 수 있으니

넘 만족합니다 😆

 

간단하게 운동갈 때 맬 수 있는

나이키 힙색 간단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